이 시리즈는 부담없는 가격에 가볍게 생각하고 카트에 넣어 구매했는데 읽을수록 생각외로 알차서 좋았습니다. 유럽 각국을 각 테마에 따라 엮었는데요 저자의 글솜씨가 읽기 편하고 사진도 많고 각 지역의 정보도 빠짐없이 나와있어 얇은 두께 대비 꽤 도움이 될 것 같아요.이번 편은 유럽 각국의자연풍경을 테마로 했네요.알프스 덕분일까요, 특히 스위스의 비중이 많아서좋습니다. 열 개의 각 지역을 가는 법, 그리고 가서 볼만한 포인트, 인기있는 기념품, 피크닉 코스나 조류관찰 코스 등 지역에 맞는 구경 포인트들이 사진과 함께 나와있습니다.
유럽은 꿈만 꾸는 곳이 아니라 추억하고 만나는 곳이다!
우리가 유럽에서 만나야 할 100개의 풍경 그리고 이야기
미처 알지 못했던 새로운 유럽의 풍경을 만나다!
과연 우리가 알고 있는 유럽의 모습이 전부일까? 저자는 15년 가까이 유럽을 여행하며 우리에게 익숙한 대도시는 물론 조용히 중세의 시간 속에 머무른 유럽의 다양한 소도시를 탐닉했다. 그래서 그가 보여 주는 유럽의 풍경 중에는 익숙한 곳도 있고 또 전혀 새로워 어리둥절해지는 곳도 있다. 그는 이러한 모습이 진짜 유럽이라고 말한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우리에게 익숙한 곳만이 아니라 미처 알지 못했던 풍경도 유럽의 한 풍경임을 알려 준다.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소박하고 따뜻한 이야기가 우리를 미소 짓게 만든다.
단순한 여행지가 아닌 추억으로서의 유럽을 만나다!
누구나 한 번쯤 유럽을 만나고 싶어 한다. 경이로운 자연 앞에 서면 눈물이 핑 돌기도 하고, 골목마다 깃든 일상과 마주하면 슬며시 미소가 지어지기도 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여유롭게 걷는 시간, 와인 한 잔에 취해 중세 도시의 밤거리를 걷는 시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다. 우리에게 익숙한 대도시에서 미처 알지 못했던 보석 같은 소도시에 이르기까지 유럽을 꿈꾸고 추억하게 만들어 줄 풍경을 담았다. 이 책을 통해 당신은 가장 새롭고 특별한 유럽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10가지 테마로 만나는 100개의 풍경!
이 책은 크게 10가지의 테마로 나뉘어 유럽의 풍경을 보여 준다. 함께 산책하고 싶은 길, 예술 작품을 만나는 공간, 중세의 유럽을 만나는 곳, 향긋한 포도향에 취하는 곳, 경이로운 자연을 마주하는 곳, 역사 속 인물을 만나는 곳, 사람과 일상을 만나는 곳, 야경이 이색적인 곳, 숨겨진 매력의 소도시 여행, 키스를 부르는 로맨틱 명소. 유럽의 독특하고도 아름다운 특징을 잘 보여 주는 테마를 통해 유럽 곳곳의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작은 조각상 하나, 와인 하나에도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어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흥미롭다. 각 테마별로 10개의 풍경을 소개해 총 100개의 풍경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다.
프롤로그_나는 언제나 여행자로 살고 싶다
Part5. 경이로운 자연을 마주하는 곳 10
01 스위스_알프스의 여왕 마터호른을 만나는 체르마트
02 루마니아_유럽 대륙의 야생 자연이 숨 쉬는 델타 두나리
03 모로코_파도가 만든 거대 사암 아치 레지그라 플라게
04 스위스_만년설로 덮인 알프스의 대명사 융프라우
05 모로코_붉은 장미처럼 치명적인 에르그 셰비 사막
06 이탈리아_만년설이 감싸 안은 흰 봉우리, 몬테 비앙코
07 스위스_라인강 유일의 폭포를 만나는 샤프하우젠
08 이탈리아_드라마틱한 신들의 해안가 트로페아
09 독일_기암괴석이 만든 작센 스위스의 비경
10 이탈리아_돌로미티 산맥의 푸른 관문 알페 디 시우시
카테고리 없음